언어
클릭 수
13
ko.news

자유주의 압박: 추기경 McCarrick을 밝히는 기사는 삭제되어야 했음

이전 Newark 신부 Bart Aslin는 2006년 Matt C. Abbott에게 추기경 Theodore McCarrick의 행동이 homosexual predator이라고 말했다.

기사 때문에 Aslin이 교회 내 일 기회를 잃게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중에 Aslin이 이 기사의 삭제를 요청했다고 Abbot이 RenewAmerica.com에 밝혔다 (7월 16일), "채용자들은 나를 매우 유망한 후보로 내세우겠지만, 모든 경우에, 내 후보력은 아무 힘도 없었다".

이제 Aslin이 Abbott에게 자신이 신부였을 때에 대해 편지를 썼다, "McCarrick과 내 친애하는 (게이) 신부들의 위선이 나를 떠나게 했다. 어떻게 보면, 내가 Newark 교구 신부의 고정관념적 모습에 맞지 않아서 나가게 되었다.

정교도 미디어가 마침내 가톨릭 미디어 The Wanderer가 수년 간 밝혀 왔던 성직자 스캔들에 대해 말하기 시작했을 때, McCarrick은 모든 신부들에게 만약 드들이 성적 비행의 혐의를 받는다면, 그들은 법적 책임을 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Aslin은 거의 아이들과만 일했기 때문에, 그는 떠날 시간이 되었다고 결정했다.

"McCarrick과 그의 부하들은 내가 떠나서 기뻤다. 내 사직서를 건네 준 이후로 단 한번도 그나 그의 교구로부터 소식을 들은적이 없다."

그림: Theodore McCarrick, © Daniel Heaf, CC BY-NC-ND, #newsBoegnwtkab
ko.news 이(가) 이 게시물을 추기경 Farrell, McCarrick의 게이 문제에 대해 "한번도 들어본 적이 … 에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