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ws
35

새 추기경들 중 대주교 Becciu가 있어

지난 일요일, 교황 Francis가 14명의 새 추기경들의 임명을 6월 29일 발표했다. 이들 중 한명은 바티칸 국무부 장관의 두 번째 인물인 대주교 Giovanni Becciu이다. Becciu는 Focolare …더 보기
지난 일요일, 교황 Francis가 14명의 새 추기경들의 임명을 6월 29일 발표했다. 이들 중 한명은 바티칸 국무부 장관의 두 번째 인물인 대주교 Giovanni Becciu이다.
Becciu는 Focolare 운동에 속하는 이탈리아인이다.
과거에 Becciu는 Francis와 다른이들에 의해, 정치가 진실과 정의보다 더 중요한 방법으로 사람들을 "제자리로" 불러오도록 이용당했었다.
놀랍지 않게 Becciu는 vaticannews.va 에게 그는 Francis에게 [그리스도는 언급하지 않았다] "완전한 충맹"을 맹새하는 추기경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5월 20일).
Becciu가 추기경이 될 것이라는 사실은 현재 직위에서 그가 그의 보스, 추기경 Pietro Parolin과 갈등 이 있어왔기 때문에 그를 제거하기 위한 승직일 수도 있다.
이제, Becciu는 Congregation for the Causes of Saints 또는 [Cardinal Pell] 의 무력한 경제장관으로 이동될 수 있다.
그림: Giovanni Becciu, © Casa Rosada CC BY-SA, #newsTknzqdlgx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