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16
ko.news

Zanchetta를 위한 "바티칸의 보호"는 Francis를 위한 양면의 "자신의 목표"

John Allen 는 교황 Francis가 "학대 혐의로 부터 도망가는" 아르헨티나 주교 Gustavo Zanchetta, 54, 을 위해 "바티칸 보호"를 제공했다는 인상을 만들어 냈다.

CruxNow.com에 적으며 (1월 6일), 그는 바티칸의 실질적 투자 은행인 APSA으로의 Zanchetta의 임명이 Zanchetta가 오용된 교구 자금의 혐의를 또한 받고 있기 때문에 Francis의 제정적 개혁의 진중함에 대한 의심을 일으킨다고 제안한다.

Allen에게, Francis의 행동은 도덕적이고 제정적 문제에 있어 Francis의 신용에 스스로 해를 가할, Francis를 위한 희귀하고 양면의 "자신의 목표" 가 될 위협이 된다.

Zanchetta는 2013년 7월에 Francis에 의해 임명된 첫번째 주교들 중 한명이다. 5개월 후, Francis는 그를 위해 APSA의 특별한 직위를 제공했다.

바티칸 언론인 Alessandro Gisotti는 Zanchetta에 대한 혐의들이 오직 최근 몇 달에서야 이루어 졌기 때문에 Francis가 이에 대해 몰랐다고 암시하는 것이라고 12월 4일 주장했다.

이는 사실일 수 없다. Francis는 자신의 나라인 아르헨티나을 긴밀하게 관리하고, 이 지방 Nuncio는 이미 2014년과 2015년에 나체 사진들을 포함해 Zanchetta의 동성애 비행들에 대해 보고받았다.

그림: Gustavo Zanchetta, © Diócesis de Orán, #newsKjivgybu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