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39
ko.news

계속해서: 잘못 혐의받은 신부, 드디어 무죄

인디아 Bhopal 법원이 신부George Jacob (52)가 여자를 "강간"했다는 증거를 찾지 못했다고 UcaNews.com이 보도했다 (6/24).

Jacob 는 지난 8월 체포당했지만 그가 성행위를 할 수 없다는 것을 발견한 후 풀려났다.

"시작부터, 우리는 이 신부가 혐의들을 벗어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다"고 Bhopal 대교구의 관계자가 말했다.

이 여성은 이 신부가 그가 교장으로 있는 한 학교에서의 일자리를 제안하며 그의 노회로 그녀를 초대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Jacob은 어떤 학교의 교장도 아니었다.

결혼한 무슬림 여자인 그녀는 경찰에게 그녀가 결혼하지 않은 힌두였다고 경찰에게 말했다.

2017년 9월, Bhopal 신부 Sebastian Panthalluparambil (40) 한 소녀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았지만 CCTV 녹화가 이 주장의 근거가 없다고 증명한 후 무죄선고받았다.

2018년 7월, 신부 Leo D'Souza (56) 는 한 소년을 추행한 혐의를 받았다. 그는 나중에 법원에 의해 풀려났다.

신부들은 정기적으로 반-기독교 힌두 그룹 명령아래 지어낸 혐의들로 체포당한다.

그림: © Kathleen Markham, CC BY-NC-ND, #newsYqpzarujl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