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ws
19

Fracis가 어떻게 적극적으로 바티칸에 게이 학대자들을 승진시켰나

"매우 고위직", "매우 믿을만한", 그리고 "잘 알고있는" 바티칸 출처가 LifeSiteNews.com에게 (8월 30일) 추기경 Gerhard Müller와 그의 이전 신부들 3명이 동성애 학대에 대해 교회 법을 적용하려고 했기 때문에 교황 Francis에 의해 퇴출당했다고 말했다.

이 출처에 의하면, Müller는 2012년 신부직에서 퇴출당한, 많은 십대들을 학대한 신부 Mauro Inzoli를 다시 직책에 돌려놓으려고 한 Francis에 반대했다. Francis는 Müller를 듣지 않고 Inzoli가 신부직에서 어느 정도의 활동을 하도록 허용했다.

또 다른 경우, Francis는 Müller의 비서들 중 한명에게 바티칸 아파트가 주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결정했다 - Müller 자신이 직접 이를 요청했음에도 불구하고. 대신에 이는 게이-찬성 추기경 Coccopalmerio의 비서인, 이제 악명적 Monsignor Luigi Capozzi에게 갔다.

이 출처에 의하면 Francis는 Capozzi의 게이 문제에 대해 보고 받았지만 그에게 여전히 이 아파트를 주었다.

이 아파트에서, Capozzi는 다량의 코카인과 함께 2017년 게이 파티를 펼쳤다. 이 파티는 경찰 진압으로 끝났다.

그림: Gerhard Ludwig Müller, © Michael Swan, CC BY-ND, #newsPcfnxrdxq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