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
클릭 수
36
ko.news

추기경 Marx 세계 면전에 거짓말, "난 한번도 게이 축복을 주장한 적이 없다"

Ingolstadt에서 진행중인 독일 주교들의 미팅 시작 전 공식발표에서 (2월 19일), 뮌헨 추기경 Marx는 "주제가 여기 있다"고 즉시 더하기는 했지만 "나는 한번도 동성커플의 공공 축복에 대해 말한 적이 없다"고 주장하여 세상을 놀라게 했다.

Bayerischer Rundfunk에게 2월 3일 말할 때 Marx는 말장난을 하며, 그는 "Segnung" (축복)을 주장한 것이 아니라 특히 자유주의자들 간에 "축복"과 동의어로 사용되는 독일 단어 "Zuspruch"를 주장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Bayerischer Rundfunk 가 처음에 "게이 커플의 축복이 가능"이라는 제목으로 인터뷰를 공개했을 때 Marx는 이에 반대하지 않았다. 이 독일 주교들 웹페이지 katholisch.de 는 2월 3일 "Marx는 게이 커플 축복이 가능하다고 고려"한다고 적었다. 또다시, Marx는 조용했다.

이제 그는 갑자기 이를 부인한다. "발표 및 부인"은 사람들이 엉뚱한 제안들에 익숙해지고 이러한 제안들을 사회적으로 더 받아들이기 쉽게 하기위해 정직하지 않은 정치인들에 의해 사용되는 전략이다. 게이 가짜-결혼 축복은 독일 교회에서 이미 진행 되었고 이 주교들은 이를 멈추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그림: Reinhard Marx, © Raimond Spekking, CC BY-SA, #newsNflmrobqyt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