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
클릭 수
19
ko.news

재범죄자: 추기경, 게이 유카리스트를 축하

Westminster 추기경 Nichols는 1월 13일 런던에서 동성애 클럽 "LGBT 가톨릭 Westminster"이 주관한 게이 유카리스트를 축하했다.

Nichols은 재범죄자이다. 이미 2015년 5월, 그는 특히 동성애를 목표로해서, 이 같은 그룹을 위한 Novus Ordo Eucharist를 관할했다.

이 런던 게이 유카리스트는 1999년에 가톨릭의 반대를 받았지만 반-가톨릭 대교구의 지지를 받아 시작되었다.

IndCatholicNews.com에 의하면 (1월 16일), Nichols은 미사 후 LGBT Catholics Westminster가 "교회 내 보금자리를 가진 인식가능한 커뮤니티"로서 그의 대교구 이내의 "환영과 포용의 중요한 사인"이라고 주장했다. 사실, LGBT Catholics Westminster는 성경에 의하면 천국에 복수를 요청하는 동성애 성행위를 선전한다.

Nichols은 항상 복수교 성직자로 알려져 있었다. 하지만 Benedict XVI는 그가 결국에는 추기경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 그를 Westminster에 임명했다.

그림: Vincent Nichols, © Mazur/catholicnews.org.uk, CC BY-SA, #newsAkqrslwkz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