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
클릭 수
21
ko.news

Irish Times, 세계 가족 미팅에서 제거될 추기경 3명을 지목

The Irish Times는 게이-찬성 추기경들 Kevin Farrell, Donald Wuerl, 그리고 Oscar Rodriguez Maradiaga이 Dublin 세계 가족 미팅에 참가하지 않기를 원한다 (8월 22-26일).

이 신문은 이 추기경들이 "존경될 것이 아니라, 조사되야" 한다고 말하고 이들이 동성애 학대를 저지른 성직자를 숨겼다고 주장하는, "Ending Clergy Abuse (성직자 학대를 종료)" 라고 불리는 그룹을 언급한다.

추기경 Farrell은 이제-명예를 잃은 추기경 Theodor McCarrick덕에 자신의 성직자 직업을 가졌고, 그 전에, 동성애 학대자 Marcial Maciel이 설립한 Legion of Christ에서 직장을 가졌었다. 이 모든 경우에, Farrell은 미디어에게 그가 "아무것도 몰랐다"고 말했다.

추기경 Wuerl는 뉴저지 교구가 McCarrick의 피해자와 협상하고 있을 시기에 워싱턴 추기경 McCarrick을 임계받았다.

추기경 Rodriguez는 수 년동안 동성애 스캔들에 연류된 자신의 부주교 Juan Jose Pineda를 보호했다.

이 게이-찬성 추기경 3명은 좌파이고 교황 Franics의 보호를 즐기기 때문에 아마도 아무 해도 받지 않을 것이다.

더 나아가, 세계 가족 미팅은 공식적으로 게이 이상주의를 선전할 것이다.

그림: Kevin Farrell, Donald Wuerl, Oscar Rodriguez Maradiaga © wikipedia, CC BY-SA, #newsMtzgxqus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