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ws
39

Gomorrah로 부터의 안부: 추기경 Schönborn는 "무장 게이 남자가 했을 일"을 했다

유명한 네덜란드 심리학자 Gerard van den Aardweg에 따르면 이전 salzburg 부주교 Andreas Laun에 대한 추기경 Schönborn의 공격은 "부정직"하고 "크게 불공평"하다. Schönborn는 Laun이 …더 보기
유명한 네덜란드 심리학자 Gerard van den Aardweg에 따르면 이전 salzburg 부주교 Andreas Laun에 대한 추기경 Schönborn의 공격은 "부정직"하고 "크게 불공평"하다.
Schönborn는 Laun이 죄는 절대 축복될 수 없고, 동성애 관계나 매춘부집이나 집단 캠프도 축복될 수 없다고 지적한 후, 그가 게이 관계의 "가치"를 집단 캠프들에 비교한데 대해 그를 공격했다.
Van den Aardweg는 누구든지 상식이 있는 사람이면 주교 Laun이 의미한 것을 이해할 수 있음에도, Schönborn 가 "무장 게이 남자가 행동 했을 대로" 행동 했다고 lifesitenews 에서 (2월 26일) 알린다. 그는 Schönborn 가 "심리적으로 말이 안돼고 정신적으로 엉터리인, '동성애 관계의 가치"의 가톨릭 이상주의"를 지난 수년간 가르쳐 왔다고 말한다. Schönborn 는 여성 옷을 입는 남성을 포함한 게이 기도 서비스 를 개최하도록 그의 성당이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하기 까지 했다.
van den Aardweg에게있어 Schönborn 는 "큰 부족의 내제적으로 무질서한 행동"(가톨릭 교회의 교리서)을 신앙적인 사랑으로 잘못 해석하는 거짓의 무장-게이 이상주의에 "개인적으로 공감"한다.
#newsAvpqgjfbx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