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ws
19

신과 같은 [Novichok] 국가: 영국이 아이들을 소유 - 부모가 아니라

교황 Francis는 로마 바티칸 병원 Bambino Gesù 의 회장 Mariella Enoc에게 지난 주 신경퇴화적 질병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2살 나이의 작은 영국아이 Alfie Evans를 구하기 위해 "가능하고 불가능한 모든 것을 하도록" 지시했다.

4월 23일, 이탈리아는 Alfie에게 시민권을 내렸고 그를 로마로 군대 제트기로 데려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최근 수일동안, 폴란드 대통령 Andrzej Duda를 포함한 유럽 고위 정치인들이 영국에게 "반드시 구해져야 하는" 이 소년을 지원하기를 부탁했다.

오직 [Novichok] 영국에서만, Alfie와 그의 부모의 권리를 위한 유효 지원자들이 완전히 부재하다.

Alfie에게 사형을 내린 영국 판사 Anthony Hayden은 "법정 레즈비언과 게이 그룹"의 멤버이며 동성애 관계와 입양에 대한 책을 공동-출판했다.

Hayden은 그의 악한 판단을 Alfie가 스스로 숨쉴 수 없다는 영국 의사들의 틀린 진단에 근거하였다. 이 호흡-기계가 꺼지면, Alfie는 그들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할 것이다 - 그리고 계속해서 스스로 숨을 쉬어 나갈 것이다.

#newsUkqpdnnpk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