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
클릭 수
14
ko.news

Schönborn, 자신의 게이 친구가 거짓말쟁이라고 주장, "이해가 안된다" 고 말 해

Gloria.tv가 스캔들을 알린 후, 비엔나 추기경 Christoph Schönborn가 Schönborn이 그의 게이 동거인을 축복했다고 근거있게 말한 오스트리아 게이 선동자 Gery Keszler로 부터 거리를 두었다.

Schönborn의 대변인 Michael Pruüller는 LifeSiteNews.com (9월 19일)에게 이 논란의 미팅이 사실이지만, 사소하게 따지며, 이 "축복"이 독립적인 것이 아니라 식사 전 기도의 일부였다고 주장했다, "이를 최초의 예로 만드는 것은 말이 이해가 안된다"라고 그는 더했다.

Prüller의 견해는 왜 Keszler가 이 "멋진" 축복이 그를 "매우 매우 행복"하게 했는지에 대해 설명하지 않는다. Keszler는 이 축복에 대한 공적 밝힘을 Schönbron의 "조금은 강요된 밝힘"이라고 부르기 까지 했다.

Keszler가, 이 부정 후에, 사실상 그를 거짓말쟁이라고 부른 자신의 친구 Schönborn에 의해 감정이 상한 것처럼 보이지 않는 다는 것은 Schönbron과 Keszler 모두 추기경들에 의한 동성애 축복에 사람들이 익숙해 지도록 하려는 같은 술수의 일부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림: Gery Keszler, Christoph Schönborn, © Figlhaus Wien Akademie für Dialog und Evangelisation, CC BY-SA, #newsOipwkyvkkc

댓글 쓰기
ko.news 이(가) 이 게시물을 Schönborn: "어쩌면 내가 여성 부제들을 [무효하게] 임명" 에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