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ws
53

바티칸, Mariawald 대사원의 미래를 방지

독일 Kölner Stadtanzeiger이 (1월 23일) 곧 다가올 독일 고대전례 Trappist 대사원 Mariawald의 폐쇄에 대한 정보를 더 공개했다. 지난 몇 주간, Mariawald의 수도승 10명이 Mariawald의 …더 보기
독일 Kölner Stadtanzeiger이 (1월 23일) 곧 다가올 독일 고대전례 Trappist 대사원 Mariawald의 폐쇄에 대한 정보를 더 공개했다.
지난 몇 주간, Mariawald의 수도승 10명이 Mariawald의 직상관인 네덜란드의 Konigshoeven 대사원의 Dom Bernardus Peeters와 함께 수도원의 미래에 관해 논의했다.
그들은 수도원이 공식적으로 폐쇄되고, 수도승들은 Mariawald에 머물며 계속해서 고대 전례의 사용에 따른 삶을 삶과 동시에 프랑스 Alsace의 Oelenberg Abbey에 속하는 것에 동의했다. Trappist order은 이 해결책에 동의 했고, Mariawald가 초보자들을 받아들이고 고대 전례의 커뮤니티로 자라기를 동의하기 까지 했다. 하지만 모더니스트 João Bráz de Aviz가 이끄는 Religious Orders 바티칸회는 이 동의에 반대했다.
지난 주 Dom Bernardus는 대사원이 폐쇄될 것이라고 수도승들에게 알렸다.
그림: João Bráz de Aviz, © Agência Senado, CC BY, #newsXkkdisyfh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