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ws
30

Francis, 동거중인 중국 정부 주교를 공개적으로 받아들여

바티칸이 주교들 임명에 대한 공산당 중국과의 협의에 서명했다 (9월 22일). 자세한 내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추기경 Pietro Parolin은 VaticanNews.va에 수십년만에 최초로 …더 보기
바티칸이 주교들 임명에 대한 공산당 중국과의 협의에 서명했다 (9월 22일). 자세한 내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추기경 Pietro Parolin은 VaticanNews.va에 수십년만에 최초로 중국의 모든 주교들이 [주장에 의하면] "로마의 주교들과 합치"에 있다고 주장했다.
VaticanNews.va에 의하면, 7명의 정부 주교들이 완전한 신적 영성체에 허락되었다: Joseph Jincai, Joseph Bingzhang, Paul Shiyin, Joseph Xinhong, Joseph Yinglin, Joseph Fusheng 그리고 Vincent Silu.
Shiyin이 2011년 중국 정부에 의해 주교가 되었을 때, LaStampa.it는 그가 한 여자와 한 아이와 함께 같이 살고 있다고 적었다.
지난 10년, 중국에서의 기독교 처벌은 수 천개의 십자가가 제거되고, 수백개의 교회가 파괴되고, 적어도 300명의 기독교인들이 체포됨으로써 최고조에 다다랐다.
#newsFecgevybj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