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
클릭 수
18
ko.news

정의가 없다: Francis, 활짝 피는 형제단체를 제거

교황 Francis는 반-가톨릭 Brussels 추기경 Jozef De Kesel이 싫어하는, 신부들과 신학생들로 이루어진 크게 성장하는 새 종교 단체인 벨기에 Brussels에 있는 Fraternity of the Holy Apostles 를 해체하기로 결정한 것이 틀림없다.

De Kesel은 2013년 신부 Michel-Marie Zanotti- Sorkine가 설립한 이 그룹을 인정한, 용감한 가톨릭 대주교 André Léonard 를 2015년 11월 대체했다.

이 그룹은 수 년간 벨기에의 프랑스어 신학교에 단 한명의 신학생들도 없었던 동안, 6명의 신부와 23명의 신학생들로 이루어졌었다.

이 그룹이 운영한 Brussels에 있는 분당은 빠르게 개종의 중심이 되었다. 하지만 집단-이민의 시대에, De Kesel은 Namur에 있는 국가 신하교의 80명의 신학생들 중 오직 25명 만이 벨기에 사람인 반면에, 이 그룹에 "너무 많은" 프랑스 인들이 있기 때문에 이 그룹이 해체되야 한다고 주장했다.

LaNuovaBQ.it에 적으며 Marco Tosatti는 4월 12일, 이 커뮤니티의 해체에 반대하는 항소를 판사들이 받아들이려고 했기 때문에 교황 Francis가 Apostolic Signature에 일반인들이 낸 이 항소를 중지시켰다는 소식을 알렸다.

Tosatti는 이를 확실히 교황 Francis가 좋게 보이지 않는 "못난 이야기"라고 부른다.

Brussels에서 가장 큰 종교 그룹은 이슬람이다.

#newsGotrrmektq
댓글 쓰기
ko.news 이(가) 이 게시물을 추기경 De Kesel는 교회가 동성행위를 받아들이기를 원해 에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