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29
ko.news

추기경 Müller, Francis의 낙태-찬성 편견을 비난하는 낙태-반대인들을 부정의하게 공격

전세계 낙태-반대인들이 교황 Francis가 낙태를 이민과 빈곤과 같은 사회-정의 주제들과 같게 다루면서 이를 상대적으로 만든데 대해 그를 비난한다.

교황의 교육 Gaudete et Exultate, 101, 에서 Francis는 괴로움과 살해당하는 것은 절대 같은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무시하며, 괴로워 하는 사람들의 삶이 죄없는 아이들의 삶과 "동등하게 신성"하다고 주장한다.

그 동안의 지그재그 전략을 계속 이어가며 추기경 Gerhard Müller는 NcRegister.com에 얘기(4월 21일)하는 이러한 목소리들을 비난했다. Müller는 "Francis를 죽음의 반대-문화의 이상주의자로 분류하는 것은 확실하게 부적절하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Francis가 2017년 무자비한 낙태 선동자인 네덜란드 정치인 Lilianne Ploumen에게 Pontifical Order of St Gregory를 하사한 것은 사실이다.

이탈리아에서 그는, 의사가 아닌데도 10,000 번이 넘게 불법 낙태를 시행한 Emma Bonino와 같은 사람들을 선전한다. Bonino는 그녀 자신의 나라에서 이탈리아 "미스 낙태"로 비춰지고 있다.

Francis는 또한 이탈리아 낙태-찬성 신문의 선두인 La Repubblica의 악한 이탈리아 저널리스트 Eugenio Scalfari와 가까운 벗의 관계를 가지고 있다.

그림: Gerhard Ludwig Müller, © michael_swan, CC BY-ND, #newsMyqafyiw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