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
클릭 수
16
ko.news

McCarrick, 바티칸 성직자들에게 돈을 건네

추기경 McCarrick이 로마를 방문했을 때, 그가 Curia의 주교들과 추기경들에게 "그들의 일을 감사하기 위해" 돈다발들을 건내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었다고, 익명의 Curial 추기경이 CatholicNewsAgency.com에게 말했다(9월 11일).

이 추기경은 이 돈의 출처와 의도가 분명하지 않았지만 - 많은 이들이 이 돈을 여전히 받아들였다고 더했다.

McCarrick은 바티칸 재정에서 리더의 역할을 했다. 그는 Holy See의 부동산 유산 행정처인 Apsa의 멤버였다. 2017년 까지 그는 바티칸을 위해 재정을 모은, Centesimus annus pro Pontifice 설립의 성직자 보조였다. 그는 자신의 제자인 게이-찬성 추기경 Joseph Tobin에게 자신의 직위를 후계했다.

그의 좌파적 견해 때문에, 그의 동성애적 성희롱이 잘 알려져 있었어도 McCarrick은 게이-찬성 다수정치 미디어들 간에 매우 인기가 많았다.

그림: © Hillary Dempster, CC BY-NC, #newsVdgrmefvtn
댓글 쓰기
ko.news 이(가) 이 게시물을 Francis, 현실을 거부 - 신부 Inzoli 경우, 일어난 적이 "없어"? 에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