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1
ko.news

얼마나 사랑 스러운가! 주교는 모스크를 구축

나이지리아 51 세의 욜라 주교 스티븐 맘자 (Yola Bishop Stephen Mamza)는 성당, 모스크, 학교를 포함한 86 채의 주택을 짓고 있습니다. 그는 punchng.com (4 월 11 일)에이 단지가 곧 개장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욜라 교구는 보코 하람 난민들을 돌보고 있습니다. 당시 3,0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성당 구내에 살고있었습니다.

대부분은 집으로 돌아 왔지만 86 가구 (10-12 명의 무슬림 가정)가 여전히 그곳에 있습니다. 그래서 맘자는 그들이 정착 할 수있는 장소를지었습니다.

돈은 독일 주교에 속한 구호 기관에서 나옵니다. 맘자는 그의 신자들이 모스크를 짓는 것이 "좋은 몸짓"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그는 "우리가 기독교인을위한 교회를 지었을 때"모스크를 짓는 것이 "그냥"이라고 대답했습니다.

맘자의 모스크에서 회중들은 그리스도가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이 아니라는 것을 배울 것입니다 (코란 4 : 157), 그는 하느님의 아들이 아니며 이것을 믿는자는 저주를 받고 (코란 9:30) 그리스도의 신성을 믿는자는 불신자 (코란 5:17), 삼위 일체에 대한 믿음은 "과잉"이며 (코란 4 : 171, 19:35) 이슬람을 받아들이지 않는 기독교인은 맞서 싸워서 복종해야한다는 것 (코란 9:29)입니다.

#newsBvpafbirm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