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9
ko.news

여성 또는 능력? 쾰른 추기경, "혁명적"임명

전투에 참여한 쾰른 추기경 라이너 워 엘키는 6 월 1 일부터 카르멘 브루크만-기르츠 (46 세)를 사제 및 집사 형성 연구 방향의 새로운 책임자로 고용했습니다.

브루크만-기르츠의 정확한 임무가 무엇인지는 불분명합니다. 수개월 동안 미디어 박해의 희생양이되어 지금은 자신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있는 엘키는 "독특한"공헌에 대해 말했습니다. 여성-[능력이 아님]-리더십에서 그의 "오랜 동안 큰 관심사"였습니다.

카르멘은 쾰른 집사 토르스텐 기르츠와 결혼했습니다. 그들에게는 아들이 한 명 있습니다. 남편은 대리 장군을 위해 일하며 사제 임명을 담당합니다. 카르멘은 말기 환자의 완화에 초점을 맞춘 호스피스 운동에서 효과적으로 일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안락사에 맞서 싸웠습니다.

de.gloria.tv에서 사용자는 그녀에 대해 세 가지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첫째, 쾰른의 사제들의 운명은 두 사람이 같은 지역에서 일하고 있기 때문에 이제 기르츠 가정에서 결정될 것입니다. 둘째, 미니 스커트를 입은 “매”포나르 티지스포스트의 프리젠 테이션이지만, 그녀는 정식 시대에 도달했습니다. 셋째, 그녀가 배 밖으로 던진 죽음에 대한 믿음이 무엇인지에 대한 그녀의 대답은“몸과 영혼의 분리에 관한 오래된 교리”(Trauer-Teilen.blog, 2020 년 9 월 25 일)입니다.

그녀가이 상식적인 가르침에 대해 어떤 대안을 찾았는지 궁금합니다.

#newsKegotuvq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