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1
jili22

연옥 영혼에 대한 신심에 대한 결론

그래서 죽은 자를 위해 기도하는 것은 성도, 유익한 생각입니다! (마하 XII, 46)

이 예들이 여러 사람에게 자극을 주고 다른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법정에서 우리보다 앞선 사람들에 대한 경건을 새롭게 하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사실의 다양성, 우리가 그것들을 빌려온 진지한 작가들이 부여한 권위는 우리의 성찰을 위한 충분한 자료를 제공하며, 그것들이 우리를 영혼에 대한 연민의 큰 감정으로 이끌지 않는다는 것은 아닙니다. 속죄의 신음. 그리스도인의 완전함의 가장 높은 수준이 하느님과 이웃에 대한 사랑에 있으며, 이 두 가지 사랑이 세상의 두 극에서와 같이 모든 그리스도인에게 있어서는 안 되는 존경심으로 완성된 덕의 하늘을 돌린다면 이 불쌍한 영혼들의 구원을 위한 열심!
첫째, 우리가 그 일을 하는 투표는 자비를 본받는 것이 가장 존경할 만한 속성인 하나님 자신에 대한 큰 사랑을 나타냅니다. 우리 주님은 말하지 않았다 (누가 복음, VI, 36) : 당신의 아버지가 자비로 "긍휼히 Estote의 misericordes sicut 및 페이터 misericors 베스터 추정? (큭큭)"성 그레고리우스가 이 성찰을 썼던 텍스트:" 고통받는 사람에게 당신이 신과 같은지 확인하고 신의 자비를 모방하십시오. »자, 모든 도움이 없는 영혼들, 더욱이 주님과 그의 딸들, 그의 아내들, 그의 왕국의 상속자들, 그들이 열망하는 소유물에 지극히 소중한 영혼들에게보다 이 자비가 가장 잘 베일 사람은 누구입니까? 위대한 의사인 성 토마스 아퀴나스(Saint Thomas Aquinas)는 영적인 자비의 행위가 순전히 육체적인 자비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확고하게 확립하지 않았습니까? 굶주린 자에게 주는 음식, 헐벗은 자에게 의복, 갇힌 자에게 베푸는 것이 주께서 기뻐하시는 것이면 하물며 주께서 그 행위를 목적으로 삼으리요.
둘째, 이웃에 대한 큰 사랑입니다. 성 베드로 놀라스크가 예레미야처럼 그의 형제들의 친구라는 아름다운 칭호를 받을 자격이 있다면 ( fratrum amator) 그가 바바리 해안에서 기독교 노예의 사슬을 끊는 데 자신의 개인, 시간, 재산을 바쳤기 때문에 이 장엄한 칭호는 자선, 기도, 고행을 자선하는 신자들에게 훨씬 더 큰 권리가 되지 않습니까? 그의 신음하는 형제들은 완전하고 영원한 자유의 기쁨으로 그들을 보내기 위해 끔찍한 지하 감옥의 문을? 확실히, 가난한 사람, 병약한 사람, 고통받는 사람이 여기 아래에 있는 모든 곳에서 우리가 겪고 있는 다양한 비참함을 완화하는 것은 합당하고 거룩한 관심입니다. 그러나 분명히 다른 방법으로 고문을 당하는 사람들의 은인이 되고 그들 스스로를 위한 힘이 없는 것이 훨씬 더 완벽합니다. 이것이 진정한 자선의 질서입니다. Sage에 따르면 자선은 본질적으로 명령되고 규제됩니다.내 안의 Ordinavit . 잘 ! 의사는 우리에게 가르칩니다.이 명령은 우리가 자선에서 고려할 것을 요구합니다. 1 ° 가장 큰 의무는 어디입니까? 2 ° 가 가장 시급한 곳입니다. 3 ° 그 대상이 된 사람의 최대 공로; 및 기타 유사한 상황.
이제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 것보다 더 큰 의무 가타오르는 불길 속에서 잔인하게 고통받는 영혼들이 필요한 것과 같은 극단적인 것입니까? 과거의 불완전함에도 불구하고 은혜로 확증되고 하늘의 영광을 소유하기 위해 승천할 준비가 되어 있는 이 선택된 영혼들의 공로보다 더 큰 공로가 어디 있겠습니까? 그들을 위해 무엇보다 좋은 것을 얻기 위해 우리의 모든 능력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관대한 자비의 행위가 어디 있겠습니까?
마지막으로, 우리가 고려하는 것이 우리 자신의 이익이라면 우리에게 더 유익하고 더 많은 은혜를 주는 행위는 있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은 보통 현세에서 이 자선에 대해 현세에서 큰 이점으로 상을 주십니다. 현세적, 영적 호의, 믿음의 끊임없는 증가, 보다 현세적이고 생생한 희망, 더욱 열렬하고 열매 맺는 자선, 슬픔 속에서 내적 위안, 위험에 대한 특별한 보호 등입니다. : 이전 페이지를 읽은 후 더 이상 의심할 구실이 없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교회 저술가들에 기록된 몇 가지 특징만을 수집했습니다. 예를 들어 Judas Machabée가 죽은 자를 향한 경건에 대한 보상으로 기적적인 보호를 받은 것을 기억합시다. VS' 그가 예루살렘 성전에 헌납한 후에 여호와께서 그에게 칼을 보내어 전쟁에서 승리하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죽은 자를 경건하게 기억하는 대가임을 의심의 여지 없이 그는 두 명의 죽은 자들, 즉 대제사장 오니아스와 예언자 예레미야가 그것을 그에게 제시하게 했습니다. 후자가 그에게 말했다.Accipe sanctum gladium, munus à Deo, in quo dejicies adversarios populi mei Israel . (II Mach., XV, 16) 그는 즉시 뛰어난 능력을 입증하여 소수의 충실한 군대로 적 35,000명을 죽였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이 종교 지도자를 본받는다면, 우리도 그와 같이 우리의 평생을 바치는 끊임없고 배신적인 전쟁에서 영적 원수들에 대한 특별한 은총을 받을 수 있지 않겠습니까?
우리는 성 베르나르도의 경건한 말로 다음과 같이 마무리하는 것보다 더 좋을 수 없습니다. 당신의 신음으로 중재하고, 당신의 탄식을 불러일으키고, 당신의 기도를 늘리고, 위엄 있는 희생의 만족을 제공하십시오. 용기를 내십시오, 그리스도인들이여! 당신의 기도, 금식, 자선, 제단 아래에서의 열정, 그리고 거룩한 희생자가 희생되는 동안 가난한 영혼들을 도우십시오. 우리 주님 앞에 나타날 준비를 하는 감정을 제안하고, 활력을 불어넣고, 지원합니다. 마지막으로 하나님께서 은혜를 베푸시면 아버지의 복되신 자들의 모임에 들어가게 하소서. 그들의 충성심, 감사함, 힘, 사랑에 대한 애정에 의문을 제기할 수 있습니까? 아니, 그럴 수 없어 가장 단순한 기독교 관념은 그것을 반대합니다. 영감받은 전도서(Ecclesiasticus)는 우리의 모든 것을 마무리할 이 교훈을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Benefac justo, et invenies retributionem magnam : 좋은 일만 하면 큰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

( 연옥에있는 영혼의 신성한 불가사의 예수의 사회의 PG ROSSIGNOLI에 의해를)

le-petit-sacristain.blogspot.com/…lusion-sur-la-devotion-aux-ames-du-purgatoire.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