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ws
64

EWTN, Francis의 말이 문제적이라고 불러

EWTN 뉴스 지위자 Raymond Arroyo가 "누군가를 무력화"하기 위해 사용되는 "부정할 수 없는 사실들"이 "진실이 아니다"라는 교황 Francis의 말을 "문제적"이라고 불렀다. Francis World …More
EWTN 뉴스 지위자 Raymond Arroyo가 "누군가를 무력화"하기 위해 사용되는 "부정할 수 없는 사실들"이 "진실이 아니다"라는 교황 Francis의 말을 "문제적"이라고 불렀다. Francis World Day of Social Communications로의 그의 메시지에서 이 잘못된는 성명을 했다.
1월 25일 Arroyo는 예수 그리스도가 Pharisee들과 Sadducee들을 "백색 도료" 와 "독사의 무리"라고 부른것을 지적하며, "내 생각에 그가 이들을 부추기고 기분좋게 하려고 이렇게 말한것 같지 않다. 그는 아마도 이들 모두의 감정을 상하게 하고 모두를 무시했을 것이다. 하지만 이는 진심이었다."
Arroyo는 진실을 말하는 것이 "소독"이고 "좋은 것의 원인"이라고 지적한다. 그리고 "누군가의 기분을 상하게 한다고 해서 진실이 아닌 것은 아니다."
그림: Raymond Arroyo, EWTN, #newsQyoctwfyt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