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26
ko.news

Medjugorie: 이단, 가짜 기적, 그리고 모순들

스위스 Lugano의 신학교수인 신부 Manfred Hauke가 Gloria.tv와의 인터뷰에서 Medjugorie 현상들과 바티칸이 이를 다룬 방식을 비난했다 (8월 27일).

이 현상들의 가장 중요한 역사적 목격자는 현상 목격자들과의 인터뷰를 포함한 녹화 테이프와 첫 현상들 도중의 녹화들이다 (1981년 6월 27-30일)

하지만 이 주요 출처는 추기경 Camillo Ruini가 이끄는 바티칸의 Medjugorie 의회에 의해 무시되었다. 하지만, 이 Ruini 의회는 이 시기에 일어난 바로 이 현상들의 인지를 추천했다.

이 현상에서 바티칸은 "Gospa"가 6월 29일 "너가 원하는 만큼" 계속해서 나타날 것이라고 약속했다는 것을 인지한다. 하지만 그 다음 날, 그녀는 오직 3번만 나타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6월 29일, "Gospa"가 마비된 3살 Daniel Setka를 치유할 것을 약속했지만 이 발표된 기적은 일어나지 않았다.

바티칸이 허가한 현상들 과정에서 "Gospa"는 가장 다른 성격들을 보였다. 그녀의 손은 떨렸고 그녀는 웃고있었다. 그녀는 목격자들이 그녀를 만질 수 있도록 허락했지만 "강철" 처럼 느껴졌다. 한 목격자는 얼음처럼 차가운 손을 가지는 데 불만했다.

"Gospa"는 또한 이단을 퍼뜨렸다. 1982년 5월 6일, 그녀는 성인들이 천국의 몸과 영혼에 있다고 말했다. 1981년 10월 1일, 그녀는 "신에게는 모든 종교들이 동일..."하다고 주장했다.

1985년 1월 14일, Medjugorje 지지자인 Jean-Louis Martin이 목격자들 중 한명인 Vicka와 함께 현상에 참가했다. 어느정도 후, Martin은 희락을 맛보던 것으로 알려진 Vicka의 눈을 향해 손가락을 움직였다. 하지만 Vicka는 빨리 벗어나 그녀의 머리를 뒤로 움직였다.

나중에, Vicka는 그녀의 반응을 "Gospa"의 손에서 떨어지던 아기 예수를 받으려 했다는 사실로 설명했다. 하지만, Martin은 그녀에게 답했다: "그러면, 왜 앞이 아니고 뒤로 움직였나?"

Hauke는 그러므로 첫번째 현상들이 "불복종", "거짓들", 그리고 다른 "도덕적 실패들"을 낳은 "악한 정신들"에서 나왔다고 믿을 수 있다.

#newsWmzltnwku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