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ws
4

성공회 권력 남용 : 성직자가 반기독교 당에 합류

인도 캘커타 대교구의 로욜라 고등학교 교장 인 로드니 보르네오 (46) 신부는 지난 3 월 신권을 떠나 인도 집권 인 BJP (Bharatiya Janata Party)에 합류했습니다.

아이작 고메스는이를 AlmayaSabdam.com에서 "충실한 사람들을위한 충격"이라고 부르며 보르네오를 "젊은", "매우 활기차고" "매체에 정통한"사람으로 묘사했습니다.

힌두교 BJP는 "종교, 카스트, 피부색, 신념 및 성 차별에 기반한 국가 양극화를 전문으로합니다."고메스는 "민족주의의 이름으로"이렇게 썼습니다. ?”

고메스의 대답 : 보르네오는 보르네오 학교에 등록한 적이없는 학생과 동성애 관계로 잘못 고발당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3 인 대교구위원회는 보르네오가 심장 마비로 입원해야 할 정도로 그를 몇 시간 동안 구워 냈습니다.

그가 해임 된 후 보르네오는 캘커타 대주교 인 토마스 디 '수자에게위원회의 결과에 대한 인증 된 사본을 요청했지만 디 '수자는“진정하게 거절했다”고 이삭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성직자 나 평신도 모두 그에게 정의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

보르네오의 한 가족은“대교구가 책임지고있는 좋은 신부를 잃었다”고 말했다. 한편 디 '수자 대주교는 보르네오를 위해“그는 우리에게 매우 사랑스럽기 때문에”계속기도한다고 말했습니다.

#newsKhvxqrqty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