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23
ko.news

2명 추기경, 3명 주교들, Francis를 정정, Dubia에 대답

추기경들 Raymond Burke, 70, 와 Janis Pujats, 88,그리고 3명의 카자흐스탄 주교들 , 부주교 Schneider, 58, Archbishop Peta, 67, 그리고 은퇴한 대주교 Lenga, 69, 가 5월 31일 8 페이지 "진실의 선언"을 발간했다.

이는 NCRegister.com 에 출판되었다 (6/10일). 이는 교황 Francis를 상대로한 여러 문서들 후 또 다른 문서이다.

이 텍스트는 유카리스트, 결혼, 동성애, 사형, 그리고 성직자 독신에 대한 가톨릭 가르침을 포함한다.

이는 암시적으로 Francis의 이단적 말들에 도전하고 이 문서를 Francis를 위한 "형제적 그리고 충성적 도움"이라고 불렀다.

이 문서는 Francis의 Abu Dhabi 선언을 거부한다. 이는 "예수 그리스도에 신앙을 갖지 못하는 무슬림들과 다른이들"은 크리스챤들 처럼 신에게 같은 찬사를 줄 수 없다고 말하고 아이돌주의 또는 범신론을 선전하는 종교들이 "속임수"이고 "영원한 구원을 제외시킨다"고 더했다.

Francis의 Scalfari interview에 대조되며, 이 문서는 지옥에 떨어진 영혼들은 "없어지지 않을 것"이다라고 명확히 했다.

Dubia에 암시적 답을 주며, 이는 "어떠한 상황", "어떠한 목적", "어떠한 법이라도" 합법적인 것을 근본적으로 불법적인 행위로 만들 수 없다고 강조한다.

그림: © Mazur/catholicnews.org.uk, CC BY-NC-SA, #newsRhqmdgleal

3
4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