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ws
16

바티칸, 이탈리아 Familia Christi 위원 조사

발전하고 있는 이탈리아 고대 전례 커뮤니티 Familia Christi가 신앙교리회 회장인 추기경 Luis Ladaria에 의해 위원의 관할하에 놓여졌다 (12월 1일). 이 확인된 목소리들은 수 달간 알려져 있었다.

새 Familia Christi 상관은 이제 로마 부주교 Daniele Libanori SJ (65)가 될 것이다. 실제 상관은 제거되었따.

Familia Christi는 이탈리아 Ferrara의 훌륭한 주교 Luigi Negri에 의해 설립되었다 교황 Francis는 그를 2017년 2월, 그의 75번째 생일 후 immediately 은퇴시켰다.

1년 후가 되서야 방문과 "정보 수집" 절차를 통해 Familia Christi의 처벌이 시작되었다.

이제 이 위원은 이 그룹의 "가능성 있는 미래 궤도"를 결정해야만 한다 [예. 바티칸이 Familia Christi를 파괴하고 싶은지 아니면 다른 것으로 변화시키던지]

2013년, Familia Christi는 종교회들이 2013년 7월 위원조사를 받기 전에 떠난 Franciscan Friars of the Immaculate의 이전 초보들 그룹을 맞이했다. 이는 바티칸을 매우 화나게 했다.

작년 Francis는 Franciscan Friars of the Immaculate, Franciscan Sisters of the Immaculate, 그리고 Little Sisters of Mary와 같은 여러 발전중이 커뮤니티들을 파괴했다. 이들은 가톨릭이라는 "죄"를 가졌다.

#newsBiwxomurj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