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ws
2

행동 방법 : 주교 슈나이더 교사 워싱턴 추기경

조 바이든과 하원 의장 낸시 펠로시가 친사를 위한 활동 때문에 영성체를받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아타나시우스 슈나이더 감독은 4 월 16 일 파티마 성모회에서 연설했습니다 (아래 비디오).

성당은 그들에게 성찬을함으로써 무고한 아이들을 살해하려는 그들의 의도를 암묵적으로 승인한다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슈나이더는 로마 황제 테오도시우스 (+395) 성찬식을 두 번 거부 한 성 암브로스를 언급했습니다. 한 번은 테오도시우스가 칼리 니쿰에서 기독교인들에 맞서 유대인 편을 택한 후, 테오도시우스가 테살로니키에서 7.000 명의 사람들을 살해 한 것으로 추정 된 후입니다.

슈나이더는 테오도시우스를 당시 가장 강력한 인물이라고 불렀고, 그를 미국 대통령과 비교 했고, 워싱턴 추기경 윌튼 그레고 리에게 세인트 암브로스를 흉내 내고 바이든 에게 말하라고 도전했습니다. "사랑하는 형제여, 먼저 참회하면 진정한 가톨릭 신자가되어 성찬식에 들어갈 것입니다."

그러나 현실은 다릅니다. 그레고 리는 바이든이 영성체를받는 것을 막지 않겠다고 여러 번 선언했습니다. 4 월 16 일, 바이든 정권은 낙태 아동에서 비롯된 신체 부위에 대한 "연구"에 주정부 자금을 사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newsIhqludbeik

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