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ws
31

Curia 추기경, 법을 위반하는 이들을 돕기 위해 법을 위반

Cardinal Konrad Krajewski, the Papal Almoner, broke on May 11 a seal in order to restore electrical power for about 500 illegal immigrants who with the help of Communist radicals have been occupying the state-owned Spin Time Labs building in Rome since 2013.

교황 Almoner 추기경 Konrad Krajewski는 5월 11일 공산주의 급진자들의 도움으로 2013년 부터 로마에 있는 국가소유 Spin Time Labs 빌딩에서 살고있던 약 500명의 불법 이민자들에게 전기를 재공급하기 위해 서약을 어겼다.

Krajewski는 자신의 범죄를 눈물과 함께 "처절함의 의도"라고 불렀다.

5월 6일 부터, 이 불법이민자들이 300,000 유로가 넘는 미지불 금액이 있기 때문에 전기공급을 멈췄다.

Cuneo에서의 일요일 모임에서 이탈리아에서 인기많은 내무장관 MAtteo Salvini는 Krajewski가 이제 이 빚을 갚고 또한 가난한 이탈리아 가족들을 돕기를 원하는 그의 희망을 표출했다.

"모두가 도움을 받는다면 좋겠다, 빌딩을 차지하고 법을 어기는 이들 만이 아니라"

사진에 Spin Time Labs에서의 최근 활동

#newsSccqsfrt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