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ws
27

신앙 없는 남자들이 교회를 지배 - 주교 Athanasius Schneider

주교 Athanasius Schneider에 의하면, 신앙 없는 남자들이 교회의 최고위직들로 침입했다.

Schneider는 체코공화국 Vyšší Brod의 고대-전례 Cistercian Abbey에서의 교황 고위 미사를 축복한 후 Gloria.tv에게 얘기했다 (6월 10일).

그에 의하면, 상대주의, 신교도주의,그리고 "또 다른 교회"를 선전하는 교회 순위 내의 멤버들이 있다. 그들은 신앙인들을 억압하고 고대 라틴 미사를 금지하기 위해 그들의 힘을 사용한다.

이 주교는 이 그룹이 교리서를 싫어하고 신앙에 대한 일치가 잊혀졌기 때문에 주교들이 분열되고 사람들이 이 분열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알아챘다.

Schnieder에게 추기경 Marx와 Kasper가 추기경 Burke 및 Müllerd와 같은 신앙을 공유하지 않는다는 것은 명백하다.

결혼한 신부들을 도입하려는 시도들에 관련해 Schneider는 독신이 단순히 "교회 법"이 아니라 교황적 전통의 열매라고 주장했다. 이미 4세기에 성인 Augustine과 Carthage회는 독신이 교황적 출처를 가진다고 선언했다.

Schneider는 다가오는 아마존 시노드가 이미 독일어를 하는 국가들에서 흔한 "사목 도우미"와 비슷한 것을 도입할 수도 있다고 추측한다.

이 [독일] 여성 교회 직원들은 신부적 권한들이 없음에도 장백의를 입고, 전례를 "관할"하며, 영성체를 설교 및 분배하고, "아픈자 임명의 성사"를 공동-축보가거나 실행한다.

#newsRrbnqdlsoh

3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