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ws
11

Francis의 장관, 비밀누설자 Viganò에 대해, "이 상황은 전혀 걱정되지 않아"

바티칸 장관 추기경 Pietro Parolin은 교황 Francis의 최근 아일랜드 방문 동안 "아무 특별한 문제들"도 발견하지 못했다.

이 방문 도중, 이전 교황대사 Carlo Maria Viganò가 말하기 시작했고 Francis가 McCarrick 사건을 숨겼다고 추궁하고 있다는 뉴스가 나왔다.

La Stampa에게 말하며 (8월 30일), Parolin는 Viganò의 성명에 대해 말했다: “고통 밖에는 표출할 수가 없다".

그는 다음과 같이 더하며 그가 부정을 하고 있다는 것을 보였따: "확실이 이 상황은 전혀 걱정되지 않아"

이탈리에서 반-교회 미디어로 알려진 La Stampa는 Bergoglio 선동 기계에 속한다.

Parolin은 이 성명의 자세한 내용들 [사실들]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기를 거부했다.

대신에 그는 이 글에 대한 교황 Francis의 빈말을 반복한다: "당신이 이 글을 읽었고 당신의 판단을 내려라. 이 글 자체만으로 충분하다".

Viganò 성명은 Francis의 신뢰성을 파괴해버렸다.

그림: Pietro Parolin, © Catholic Church (England and Wales) CC BY-NC-SA, #newsNvltjlhe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