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2
ko.news

프랜시스 추기경 : 시노 달은 "교회를 바꾸는 수단"

뉴어크 추기경 조셉 토빈은 프랜시스의 선거가 라틴 아메리카 성당의 "풍부한 신학 적 근거"에 전 세계를 개방했다고 믿습니다.

라틴 아메리카에서 오는 유일한 "신학 적 충동"은 소위 해방 신학으로, 소비에트 연방이 끝난 후 빠르게 사라진 마르크스주의의 파생 물 이었습니다. 그러나 당시 프랜시스는 경력 상의 이유로 여전히 보수 주의자였으며 해방 신학과 관련이있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토빈은 5 월 4 일 웨비나에서 프랜시스가 만든 변화가 "불편한"것으로 "많은"사람이 발견했다고 인정했습니다. NcrOnline.org에 따르면 그는 시노 달리 티에 대한 프랜시스의 초점을이 새로운 초점을 안내 하기를 희망하는 수단으로 확인했습니다.

이것은“성당의 모델”이라고 토빈은 설명했습니다.“우리가 성당을하는 방식에 변화가 필요할 것입니다.” 그러나 "시노 달리 티변경"는 수년 동안 구현되어 "몰락"이라는 의미에서 실제로 "변경"으로 이어졌습니다.

적어도 토빈은 시노 달리 티가 프랜치스코의“유행어 중 하나라고 인정했습니다. "그에 따르면"시노 달리 티 프로세스 "에 의해"위협받는 "사람들은"모든 규범과 표준 "을 가장 잘 파악한 사람들입니다. -자유 주의자들이 자신의 이데올로기를 추진할 때 법이나 도덕을 따르지 않는다는 또 다른 증거 입니다.

#newsLifzxppncl